LIVING
IN ITALY SINCE 1965
Calia Italia의 창립자인 리보리오 빈센조 칼리아(Liborio Vincenzo Calia)는 1926년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장인 공방에 다니며 목공예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유용한 도구에서부터 집을 장식하는 뛰어난 솜씨의 작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목재 제품을 제작하는 방법을 익혔습니다. 1944년, 불과 18세의 나이에 그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965년,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단일 제품군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연구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 이는 바로 업홀스터드 가구(천을 씌운 가구)였습니다.
사베리오 칼리아(Saverio Calia)의 예술적 디렉션과 주세페 칼리아(Giuseppe Calia)의 상업적 전략 아래, 지역을 홍보하고 연구와 기술에 투자하며 물류 역량을 발전시키겠다는 지속적인 목표를 통해 칼리아 이탈리아는 세계적으로 ‘업홀스터드 가구’를 생산하는 가장 유명한 기업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무르지아(Murgia) 지역에서 일하는 1,500명 이상의 노력 덕분에 Calia Italia는 하루에 1,000개 이상의 시트를 생산하며, 매년 50개 이상의 새로운 모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죽과 직물로 된 40종의 커버를 제공하며, 색상은 400가지 이상에 달합니다. 마테라(Matera)에서 설계되고 제작된 Calia Italia의 편안함은 유럽에서 가장 큰 자동화 창고 중 하나에 저장되어 80개국 이상으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Calia Italia는 1965년 마테라(Matera)에서 탄생했습니다. 마테라의 고대 지역인 “사시(Sassi)”는 세계적으로도 독특한 곳으로, 협곡의 경사면에 흰색의 다공성 암석을 깎아 만든 뒤엉킨 주거지가 자리 잡은 건조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이처럼 험하고 접근하기 어려운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주민들은 항상 깊은 연대감과 도덕적, 정서적 이웃 의식을 길러왔습니다. 또한, 삶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필수적인 요소로 편안함을 찾는 데 힘썼습니다.
“사람들은 편안함을 느끼고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눈을 감고 꿈꾸는 것을 좋아하죠. 우리의 일은 마음과 손으로 이루어집니다. 기계가 우리를 돕기는 하지만, 가장 중요한 역할은 결국 사람이 합니다.” - 리보리오 빈센조 칼리아(1926?1998), Calia Italia 창립자
We have been manufacturing sofas with an accessible, democratic design with care and attention to details in Matera to reach any place in the world.
Our mission, make people feel comfortable.
Calia Italia의 Centro Studi(센터 스투디)는 편안한 착석감과 시각적 즐거움을 창조하는 곳입니다. Centro Studi Calia Italia는 창의성과 혁신에 전념하는 공간으로, 마케팅, 디자인, 프로젝트 전문가뿐만 아니라 학생들과 젊은 인재들이 함께 협력하여 새로운 모델, 아름다움의 새로운 형태, 그리고 새로운 편안함의 디자인을 계획하고 실현하는 장소입니다.
CATEGORY
LIVING
HISTORY
IN ITALY SINCE 1965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