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IN ITALY SINCE 1988
Julia는 1988년 레모(Remo)와 다니엘라(Daniela)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1975년의 신발 산업 위기 이후 자신들만의 새로운 가구 컬렉션을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레모는 항상 창의적이고 기업가적인 사고를 가진 몽상가였으며, 다니엘라는 현실적이면서도 재봉에 헌신적인 사람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완벽한 팀을 이루어 그들의 큰 꿈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Julia의 핵심적인 통찰은 제품이 처음부터 Julia 조립 라인에서 제조되도록 함으로써 세부적인 요소를 정교하게 다듬고, 100% Made In Italy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을 만들어내는 것이었습니다.
1988년 설립된 이탈리아 가구회사 율리아의 핵심 브랜드 철학은 장인 정신과 디자인 두 가지로 귀결된다. 새들 가죽에 특화된 장인 정신 율리아는 타 브랜드 대비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설립 이후부터 현재까지 확실한 신념을 가지고 제품을 제작하는 새들 가죽 전문 브랜드이다. 율리아는 소재부터 마감까지 전 과정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한 땀 한 땀 정성을 들이는 핸드 크래프트 방식으로 제품을 제작한다. 특히 새들에 관하여 전문 노하우를 상당수 보유하여 새들 의자 전문 브랜드로 명실상부하다. 어떤 구조에서 어떤 방식을 활용하여야 가죽의 주름이 덜 지는지 혹은 효과적인지를 가장 정확히 캐치하는 것. 단순히 새들이라는 소재를 사용하는 것을 넘어 디테일을 잡아내는 것이 율리아의 핵심 요소이다.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사용자의 편의까지 율리아의 제품을 살펴보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가장 두드러진다. 이에 간결한 디자인 안에서 사용자의 입장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다음 주요 특징. 동일한 모델이라 하더라도 사용자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 혹은 공간의 모든 변수를 생각하여 모델을 제작한다. 기존 디자인에 등받이를 높이거나 굴곡을 주고 혹은 팔걸이를 더하는 등 사용자의 선택에 폭을 넓힌 것. 허나 기존의 간결하고 스탠다드함을 잃지 않기에 디자인적 가치를 높이 인정받고 있다.
THE CRAFTSMANSHIP AND DESIGN OF FORMS.
Julia 디자인 스튜디오에서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소재를 향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미래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미 경영에 참여한 2세대는 일에 대한 열정, 헌신, 진지함을 바탕으로 일하는 방식을 가르치고 있으며, 이제 막 합류한 새로운 세대에게도 이러한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Julia는 가족적이고 윤리적인 기반 위에 설립되었으며, 이는 모든 Julia 제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Julia는 이러한 이태리의 장인 정신 전통을 이어가며 미래를 향한 여정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CATEGORY
LIVING
HISTORY
IN ITALY SINCE 1988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