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바르다정치과. ALL RIGHT RESERVED

CATEGORY

LIVING

HISTORY

IN GERMANY SINCE 1948

HIMOLLA - 독창성 훌륭한 소파와 사랑받는 안락의자는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듭니다! 올해도 우리는 더 나은 생활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독일에 기반을 둔 Himolla는 삶의 공간을 제공하는 소파, 집처럼 편안한 소파, 잘 수 있는 소파, 편히 기대거나 깊은 생각에 잠길 수 있는 소파를 만드는 것을 중요한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는 신체적, 정신적 휴식을 위한 최고의 공간을 만듭니다. Taufkirchen에서 작은 공방으로 시작된 Himolla는 이제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유럽 최대의 쿠션 가구 제조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75년간 Himolla는 열정, 전문성, 그리고 지역 사회를 위한 선한 가치를 실현한다는 양심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가구를 생산해왔습니다. Himolla는 세련된 디자인, 수석 디자이너 Tamara Harty의 독창적이고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시그니처 스타일, 최대의 편안함, 기능적 팔걸이부터 첨단 모터 기술까지의 기술적 정교함, 엄청난 디자인의 다양성과 탁월한 소재를 자랑합니다. 이런 이유로 추가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우리의 제품 윤리를 충족시키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자체 테스트 실험실과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통해 이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EMAS 인증, Blue Angel 등은 환경을 위한 우리의 오랜 헌신이 낳은 성과입니다.

himolla ? 사람을 위한 가구 ""사람을 위한 가구(Upholstery for people)""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는 지속 가능성을 실현해야 할 의무감을 느낍니다. 이는 환경과 고객, 그리고 직원들에 모두 적용되며, 그 책임은 공장 경계를 넘어섭니다. Himolla에게 지속 가능성이란 모든 자원의 사용과 관련하여 생태적, 경제적, 사회적 행동 사이의 긴밀한 연결을 만들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는 기업 내 모든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비판적이고 투명하게 검토하며, 직원들을 이 과정에 참여시키는 것을 포함합니다. 매일 약 3,000명의 높은 동기부여를 가진 직원들이 독창적인 가구를 생산합니다. 그들의 열정, 끊임없는 품질에 대한 노력, 그리고 매일 더 나은 결과를 이루고자 하는 의지가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매일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또한, 이를 위해 우리의 모든 프로세스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독립적인 기관이 우리의 작업을 점검하고 감시하도록 초청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Heavenly, cosy and comfortable ? upholstered furniture to impress!

Upholstery for people.

BRAND DESIGNER
Tamara Harty

Tamara Harty

Tamara Harty는 독일 가구 브랜드 Himolla의 아트 디렉터로,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레이아웃과 전시회 디자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Taufkirchen/Vils의 Himolla 본사에서 약 70명의 개발팀과 협업하여 새로운 제품 프로토타입을 개발하며,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인 디자인을 창출합니다. Harty는 Himolla 제품이 전 세계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도록 이끄는 주요 인물로, 특히 편안함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소파와 리클라이너 디자인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BRAND SUMMARY